시크릿파크

TRAVEL시크릿파크 주변여행지

  • 펜션에서 약 4분 거리펜션 앞 바다

    2km 이상 수많은 바위들로 이루어져 부서지는 파도가 아름다운 환경이며 그 사이에 작은 몽돌해변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 오시여 해수욕이나 여가를 즐기십니다. 뿐만 아니라 그 주변에 소라나 고동해산물들이 많아서 어촌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남쪽 4km 거리칠포해수욕장

    칠포해수욕장은 백사장 길이 2km , 폭 70m, 평균수심 1m 총 넓이 9만 7천평에 하루 10만명 수용할 수 있는 동해안 최대의 해수욕장이다. 매년 9월에는 칠포 재즈 페스티벌이 3일간 열리여 전국의 많은 매니아들이 찾는 곳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북쪽 5km 거리월포해수욕장

    백사장길이가 900m, 폭70m, 총 19,000평의 백사장에 하루 50,000명을 수용할 수 있으며, 물이 맑으며, 수심이 얕고 민박이 잘 형성되어 있다. 난류와 한류가 교차되는 곳으로 동물성 프랭크톤이 많아 꽁치 등 바다고기가 풍부하여 월포방파제에서의 낚시는 일품이다. 조용한 분위기와 깨끗한 물로 점차 관광객이 늘고 있으며, 주변에는 포스코휴양소와 청소년 적십자수련원이 있다. 또한 남쪽방향으로 해안선을 따라 2km내려가면 이가리 해안의 솔밭과 암석으로 자연발생유원지가 있어 해수욕과 삼림욕을 함께 즐기기에 좋은 곳이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16km 거리내연사 보경사

    신라의 지명법사가 602년 진나라에서 유학하고 돌아와 창건했다. 지명은 진평왕에게 '동해안 명산에서 명당을 찾아 자신이 진나라의 어떤 도인에게서 받은 팔면 보경을 묻고 그 위에 불당을 세우면 왜구의 침입을 막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이웃 나라의 침략도 받지 않으며 삼국을 통일 할 것'이라고 했다. 왕이 기뻐하여 그와 함께 동해안 북쪽 해안을 거슬러 올라 가다가 해아현 내연산 아래에 있는 큰 못 속에 팔면보경을 묻고 못을 메워 금당을 건립한 뒤 보경사라고 했다고 한다.경북 3경의 하나로 일컫는 빼어난 주위 경관을 지니고 있는데, 계곡의 12폭포는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 잡는다. 또한 사찰 주위는 울창한 송림이 우거져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19km 거리경상북도수목원

    경상북도수목원은 면적 단위 동양최대, 세계 2번째의 면적을 보유하게 되었다. 멸종위기의 희귀식물, 특산산물, 주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나무와 야생화 등 1,510종 179,226본을 식재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수목들의 특성에 따라 분류한 고산식물원, 창포원 등 24개의 소원은 자연체험학습과 학술연구의 공간으로 운영되고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30m 거리사방기념공원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사방기념공원, ​산위의 어선, 어민복지회관(윤치과) 및 등대) 한국 사방 100주년을 기념해 2007년 문을 연 이 공원은 헐벗은 산등성이를 비행기에서 내려다 본 박정희대통령의 지시로 1975년부터 5년간 연인원 360만명이 투입되어 총면적 4,500ha를 단기간에 녹화한 전국 최대 규모의 사업 성공지를 보여주는 외부공원과 사방사업 기술변천과 각종 자료를 모아 전시한 실내전시실로 나눠져 동해안 천혜절경과 연계한 관광 및 휴식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2km이가리 닻 전망

    포항시 북구 청하면 이가리에 위치한 이가리닻전망대는 푸른 해송과 아름다운 이가리 간이해수욕장 인근에 선박을 정착시키는 닻을 형상화한 전망대다. 높이 10m, 길이 102m 규모로 시원스레 펼쳐진 포항의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또한 JTBC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드라마 '런온'의 주요 촬영장소로 많은 관광객들이 찾고 있는 핫플레이스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

  • 펜션에서 3km곤륜산

    패러글라이딩 활공장 경상북도 포항시의 북구 흥해읍 칠포리와 흥안리에 솟아 있는 산이다(고도 : 177m). 높지는 않지만 해안가에 우뚝 솟아 있어 사방이 한눈에 보인다. 또한 이 부근에서 가장 높아 중국의 곤륜산에 비교하여 이름을 붙였다는 설도 있는데, 조선시대의 문헌에는 곤륜산이 기록되어 있지 않다. 포항 곤륜산은 정상에서 바라보는 아름다운 경치로 인해 '포항 가볼만한 곳' 으로 급부상한 여행지로 관광객이 날이 갈수록 늘고 있으며,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이 있어 하늘을 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출처 - 한국관광공사